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편123편) 하늘에계시는주여(바리톤 중국찬송가님, Piano&Arr.Hello Fingers님, Violin&ViolaArr.Sarai Jang님, 작곡 말씀의은혜로)

etc.

by Hello Fingers 헬로핑거스 2020. 12. 16. 12:16

본문

시편123편을 작곡하신 말씀의 은혜로님께서 곡과 악보를 나누시길 원하셔서 제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

 

부제: 동생과 암환우의 영혼과 육신의 회복을 위한 간구의 노래 이곡은 한중미 3국 4인 콜라보로 탄생하였습니다.

이 곡을 저의 곡이라고 할 수없을 정도로 세분의 콜라보가 곡에 생명을 불어 넣어주셨습니다.

제가 아래 남동생의 항암과정을 도우기 위해 고향에 다녀오는 날 2020.10.6 고속버스안에서 시편 123편으로 하나님의 도우심을 위해 기도하다가 동생을 위해 하나님의 은혜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매우 부족하여 공개하기에는 부끄러우나 항암으로 고생하는 동생과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긍휼하심을 구함으로 은혜받기를 소원하는 마음으로 먼저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으시고 제가 흠모하던 바리톤 중국찬송가님께 노래를 부탁드렸고 흔쾌히 사랑으로 초견해 주셨습니다.

이것으로 행복과 10월 어느 멋진 날에 영어가사편에 음원사용을 허락해 주셨고 제가 매료되어 팬이고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미국의 Hello Fingers님께 피아노반주를 부탁드렸고 도저히 시간을 낼 수 없는 무척바쁘신 요즘에도 불구하고 아픈 환우를 위하는 애틋한 사랑의 마음으로 하룻 밤을 꼬박 새우셔서 이렇게 아름다운 피아노음원을 만들어 보내주셨습니다.

깜놀했습니다. 그 정성에 너무 송구하고 감사드립니다. 재 녹음까지 해 주셨습니다, 이것을 중국에 계신 중국찬송가님께 보내드렸고 가르치시느라 피곤하신 중에도 중후하면서도 사랑이 가득 담긴 음성으로 시편 123편의 뜻을 그대로 담아 부족한 저의 곡을 뛰어 넘는 해석으로 하나님께 간구하는 찬송으로 불러주셨습니다. 초견부터 완성까지 두세번이나 불러주심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것을 다시 그동안 특별히 아름다운 바이올린 소리와 올로케 영상으로 우리의 감성을 일깨워 주셔서 매료되었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시는 미국의 Sarai Jang 사라장님께 바이올린으로 완성을 부탁드렸고 눈물흘리시며 환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바쁘신 중에 밤새워 이렇게 애틋한 Violin&Viola 편곡으로 귀한 노래와 피아노반주를 돋보이도록 감싸고 채우면서 세 음원을 합치는 편집까지 완성시키셔서 보내주셨습니다. 그 정성에 감복하여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공간을 제게 소개해 주신 푸른마음오카리나님께도 감사를 잊지 않고 있습니다. 이 곡이 아무것도 아니겠지만 제 동생도 힘을 얻고 여러 암환우분들도 힘을 얻으며 성령의 치유하시는 역사가 심령속에 일어나도록 허락해 주시기를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구드립니다. 아멘 2020.11.14 토요일 밤 서울에서 드림

시편 123편(수정2).pdf
0.12MB

 

 

 

www.youtube.com/watch?v=bh-C-GT0hcY&feature=youtu.be

 

댓글 영역